본문 바로가기
예능/SNL

[SNL 코리아] 8회. 신과 함께의 김동욱 편

by 넷인싸 2021. 10. 31.

신과 함께에 출연하여

3천만 명의 관객과 함께 한 김동욱.

갠적으로 커피 프린스의 진하림역의

김동욱 연기가 더 좋네요 ㅋㅋ

어쨌든.. 김동욱과 함께 떠나는

Saturday Night Live!!

역할대행의 전설

돈을 받으면 무슨 역할이라도

대행을 해주는 역할대행.

남자친구 대행으로 의사 행세를 하는데..

진짜로 산모로부터 아기를 받는 것까지. ㅋㅋ

그리고.. 조폭 역할 대행을 하다가..

진짜 조폭이 되었다는 전설이.. ㅋㅋ

 

유튜브 혁순 TV

연애상담의 일타강사 김동순 님.

연애 촉집게, 사랑의 명탐정 김동순.

근데.. 여장해도 넘 이쁘네요 ㅋㅋ

연애 경험이 148회라서..

연애 내공과 입담이 장난이 아니라는..

 

불편러 멤버십 서비스

보기만 해도 불편하기 짝이 없는

영화, 드라마, 예능 때문에

오늘도 댓글 충동이 일어나시나요?

불편러 멤버십 서비스에 가입을 하시면

월 9,400원에

여러분의 불편함을 모두 해소 시켜 드립니다.

기본 베이직 서비스인 9,400원으로는

상황 설명 기능을,

프리미엄 서비스인 12,000원으로는

불편 요소 변환 기능을 제공합니다.

여러분의 불편한 일상이

한결 더 편해질 것입니다.

 

신과 함께

3천만영의 관객을 이끌어낸 신과 함께..

천륜 지옥부터 배은망덕한 짓을 시작해서..

지옥불에 떨어질 위기에 처하는데..

야관문으로 무죄!!

살인 지옥 재판은 과연..

아재 개 그에서 브레이브 걸스로 무죄!!

배신 지옥에서는 어떻게?

여친의 바램을 저버렸지만..

텐트에서 한을 풀어줘서 무죄!!

 

걸어서 세상 속으로

아싸에서 인싸로 탈바꿈 가능한

최적의 장소 미용실 편.

그러나 아싸들은.. 헤어 디자이너의 술수에

말려서 원하는 스타일이 아닌

다른 스타일로 변경이 되었지만

아무 말도 못 하는 아싸들.

Weekend Update

일주일간의 소식을 전해주는 위켄

"생활물가 전방위 폭등 깊어지는 서민 주름"

"홍준표, 수소는 H20 아닌가 했다가..."

오늘 주기자가 간다에서 만날 정치인은??

바로 진짜 홍준표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 헐..

근데.. 할당된 시간이 정말..

10분 정도 되는데.. ㅋㅋㅋ

왜 이렇게 많은 시간을 할당하는지..

담번엔 다른 경선 후보가 나올까요? ㅋㅋ

 

오흔영의 금쪽 상담소

고민이 많은 고객을 케어해주는 금쪽 상담소

놀란 반응을 하면 트라우마가 되니깐..

그냥 편안하게 일상적인 생활로

치부하는 것이 좋다는 솔루션..

너 참 힘들었겠구나.. ㅋㅋㅋ

갠적으로 기가후니가 나오는 AI 시리즈가 좋은데..

이번엔 왜 AI 시리즈가 나오지 않았는지..

그래도 김동욱 편도 확실히 연기가 되니깐

그렇게 불편하지 않고

정말 재미있게 보았다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