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SNL

[SNL 코리아] 5회. 기생충으로 유명한 조여정 편

by 넷인싸 2021. 10. 31.

이번 SNL의 손님은 바로 조여정!!

기생충으로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까지

다녀온.. 국제적인 액트리스 배우!!

2012년에도 SNL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

과연 2021년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

갑오징어 게임

요즘 오징어 게임만큼 핫한 것이 있을까?

역시 SNL은.. 오징어 게임을 패러디한..

갑오징어 게임을 선보인다.

 

포맷은 거의 오징어 게임과 동일하지만..

결국 을로 살아가야 하는 우리들은..

갑의 횡포에 맞서서 싸우지는 못하고..

똥구멍을 핥아야지만 살아남을 수 있는..

그런 씁쓸함을 표현하고 있다. ㅋㅋ

 

 

모솔탈출 GYM

조여정이 헬스 트레이너로 나오는데..

섹시미와 관능미를 앞세워서..

회원으로 가입하게 만드는데..

맛보기만 보여주고

PT 6개월 회원권을 950만 원에.. ㅋㅋㅋ

과연 회원들은 모쏠탈출이 가능할까?

로켓여친

코로나19로 인하여.. 10시 이후엔 아무것도..ㅠㅠ

이런 분들을 위해서.. 로켓 여친이 선보인다.

순수 여친

인싸 여친

19 여친 (19세 여친 ㅋㅋ)

바른 생활 여친

과연 여러분은 어떤 여친을 선택할 것인가!! ㅋㅋ

Weekend Update

오징어 게임 패러디로 뭇매 맞는 정치권

곽상도 아들 50억 퇴직금 논란

역시 이번 주의 인턴 기자도 엄청난 인기였다.

5년 9개월 일하고 50억 원의 퇴직금이라..

저도 그곳에 들어가고 싶네요 ㅋㅋ

 

기생충

조여정 하면 기생충, 기생충 하면 조여정.

조여정과 기생충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지.

사업이 쫄딱 망해 도우미가 된 조여정과

비트코인으로 부자가 된 집주인 청하간의

의문의 줄다리기 ㅋㅋ

확실히.. 공수래공수거란 무엇인가를 알게 해준

멋진 기생충 패러디였다.

 

메타 투어

코로나19로 인하여 외국여행을 할 수 없는

불쌍한 고객들을 위한 맞춤 서비스

집에 있어도.. 마치 외국에 나간 듯한 느낌.

그러나 모든 것들은 허구였고..

자신의 귀중품과 돈을 다 뺏기는 메타 투어. ㅋㅋ

그래도.. 메타 투어를 보니깐..

해외여행을 떠나고 싶어지네요. ㅋㅋ

AI 백화점 직원 기가여정

SNL에서 가장 재미있는 AI 시리즈.

확실히 정상훈이 연기하는 기가후니는..

아무리 연기를 못하는 사람이 나와도

웃음 코드를 확실히 챙겨준다. ㅋㅋ

거짓말 탐지기가 탑재된 기가후니와 기가여정.

거짓과 불만을 한눈에 알아보는 AI 백화점 직원 ㅋㅋ

오랜만에 재미있게 본 Ai 시리즈네요 ㅋㅋ

 

확실히.. 조여정의 연기는 너무나도 자연스러워서..

억지스러운 이야기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신비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