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SNL

[SNL 코리아] 7회. 영원한 나만의 핑클, 옥주현 편

by 넷인싸 2021. 10. 31.

8~90년대 생이라면, 핑클 요정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 듯.

핑클에서 보컬로 뛰어난 활약을 보인

옥주현이.. SNL 코리아로 다시 돌아왔다.

연기면 연기 무대면 무대 노래면 노래

어느 것 하나 뒤떨어지지 않는 옥주현

그 화려한 막을 펼친다~

옥댄버의 밀착 PT

여자라면 적어도 한 번씩 생각하는 다이어트

다이어트의 여왕인 옥주현답게..

이번엔 옥댄버가 밀착 PT를 이용하여

통통한 이수지를 개과천선 시키는데..

충격요법, 식단 관리, 비트코인 효과 등

여러 가지 방법을 동원해 보지만

과연 이수지는 다이어트에 성공할 것인가?

 

 

다이어트 계약서
1. 다이어트가 끝나기 전까지 집에 갈 수 없다.
2. 다이어트로 인한 어떠한 금전적인 손해도 책임지지 않는다.
3. 다이어트로 인해 발생하는 고통은 감수한다.

 

 

AI 경찰 옥티머스

이젠 SNL의 가장 인기 있는 코너로 자리 잡은

AI 시리즈, 이번엔 AI 경찰이닷!!

확실히.. 많은 무대의 경험으로 인하여

연기는 물론 노래도 전혀 손색이 없는 옥티머스

이번엔 특별한 화생방 기능까지 ㅋㅋㅋ

온몸을 바쳐 열연하는 옥티머스 ㅋㅋㅋㅋ

 

그린라이트

자기는 전혀 신경도 쓰지 않았는데..

주위에서 막 설레발을 쳐서

그 사람을 다시 본 적이 있나요?

만약 그런 경우가 있다면..

그건 그린라이트가 아니랍니다 ㅋㅋㅋ

2명의 설레발 때문에..

완전히 쪽팔림을 당한 팀장님.

제발 옆에서 그러지 좀 말자구욧!!! ㅋㅋㅋ

 

 

Weekend Update

이번 주 가장 인기 있었던 뉴스를 알아보자.

"코스피 2900선 위협.. 삼성은 7만 전자 붕괴"

"먹는 코로나 치료제, 미 FDA에 긴급 사용 신청"

"1208억 천화동인 1호 주인은?"

단 3억을 투자하여 3천억 원 이익을 봤다니..

주 기자님. 제가 질문 하나 드려도 되겠습니까?

상식적으로 3천 원 이익이 가능합니까?

제가 알기로는.. 일단.. 음.. 어..

시간이 얼마 없어서 그만 마무리합니다.ㅋㅋ

 

집합 금지의 밤

코로나19로 인하여..

밤 10시 이후에는 무조건 영업 중단.

신동엽 할머니의 파워풀한 액션에

조폭들은 쪽도 쓰지 못하는데.. ㅋㅋㅋ

걸어서 세상 속으로

뉴 아싸들이 도전하는 인싸속으로..

오징어 게임을 체험함으로써..

과연 이들은 인싸로 거듭날 수 있을까?

딱지치기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오징어 게임

그리고 그 승자는?

이번엔 인싸답게 모두가 아름다운 결말이?

레전드 오브 K-POP

1998년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4인조 걸그룹 핑클

1집 내 남자친구에게로 많은 사랑을 받았지만,

라이벌인 SES의 파워는 만만치 않았다

그리하여 핑클은 SES를 뛰어넘기 위한

신곡을 발표하게 되는데..

옥주현의 트레이드 마크인

약속할께를 외치며

그렇게 핑클은 영원한 사랑으로 초대박이 나고

우리의 기억 속 영원한 요정으로 남게 되었다.

SNL 코리아 옥주현 편은..

옥주현의 뛰어난 노래와 노련한 연기 덕분에,

편안하게 볼 수 있었던 것 같았다.

확실히.. 어느 한 분야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면..

그 자신감이 브라운관까지 이어지는 것이 아닐까.

덕분에 재미있는 1시간을 보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