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SNL

[SNL 코리아] 6회. 요즘 아이돌 대세, NCT127 편

by 넷인싸 2021. 10. 31.

요즘 가장 핫한 아이돌은 바로 NCT127!!

총 23명이라고 하는데..

멤버조차도 총 인원이 몇 명인지 모르는.. ㅋㅋ

과연 그들이 펼치는 SNL??? 고고!!

체인지 스티커

남친이 오징어라고 생각한다면?

스티커로 남친을 바꿔보자!!

치명적

싹싹

센스남(식스센스)

애빼시

존잘남

클래식

금손

뮤지션

내1호팬

과연 여러분의 선택은?? ㅋㅋ

어떤 남친을 선택하더라도..

NCT라면 무조건 오케이 하지 않을까? ㅋㅋ

 

AI 알바생 NCT

AI 알바생으로 NCT의 T1과 마크2나 나왔다.

능술 능란한 화법과

여심을 녹이는 행동.. ㅋㅋㅋ

과연 누가 이들을 미워할까.. ㅋㅋ

전원일기

고향의 농촌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었던..

최장수 드라마인 전원일기.

그러나 얼굴들은 모두 신세대들이라

전혀 구수한 맛을 느끼지는 못하는데..

NCT 멤버들은 과연 어떤 연기를 보여줄 것인가. ㅋㅋ

걸어서 세상 속으로

인싸들은 그냥 아무렇지도 않게 다니는 곳을..

아싸들은 과연 어떻게 다닐 수 있을 것인가?

과연 그들은 인싸의 길로 들어설 수 있을까?

일단은.. 서브웨이부터 시작해 보자 ㅋㅋ

서브웨이의 주문은 나도 힘드는데..

과연 아싸들은 주문이 가능할까? ㅋㅋ

 

Weekend Update

이번 주 위켄에서 다루는 내용은..

윤미향, 위안부 후원금 횡령 논란

'오징어 게임' 이정재 인터뷰

남북 통신선 55일 만에 복원

팩트만 전달하는 인턴 기자 주형연.

이번에도 어김없이 앵커의 질문에 버벅거리는데..

발사를 발기로 말하고

사정거리에 할 말을 잊어버린 인턴 기자 ㅋㅋㅋ

 

유닛의 진화

2027년

전 세계에 NCT 열풍이 불고..

빌보드를 포함해

전 세계 음악 차트를

장악한 NCT

엄청난 인기에 힘입어

무한 확장을 거듭하고

점점 더 다양한 유닛들이

탄생하는데..

과연 NCT의 진화된 유닛은 어떤 것들이 있을지..

NCT 실버

(커져가는 실버 시장을 공략할 NCT 전략 유닛)

NCT 차일드

NCT 하기스

(영유아 팬드의 울음도 그치게 만들 NCT 전략 유닛)

NCT 스트롱

(강인한 남성미로 무장한 NCT 전략 유닛)

NCT 벌룬

(전국 개업행사를 공략할 NCT 전략 유닛)

확실히.. 아이돌이니 만큼..

사람도 많고 재능도 많고 볼거리도 많고.

NCT127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절대 놓쳐서는 안 될 SN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