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SNL

[SNL 코리아] 10회. (시즌1 최종회) 끝까지 간다의 조진웅

by 넷인싸 2021. 11. 7.

 

끝까지 간다

알함브라의 궁전처럼

특정한 노래가 나오면 나타나는 조진웅

그리고 언제나 악을 혼내주는 조진웅. ㅋㅋ

알고 보니 발렌시아가 티셔츠를

나쁜 판매자에게 속아서 샀기 때문에

끝까지 가는 조진웅. ㅋㅋ

 

AI 건달 기가웅이

이번에는 건달로 간다. AI 건달 기가웅이.

싸움도 잘하고 

수금도 잘하는 그도

알고 보니 청소기 로봇이었다는.. ㅋㅋ

과연 기가웅이는 어떻게 

건달을 계속할 것인가..

 

어느 날

웬디가 사라졌다.

김민교 선배의 고백을 받은 그날부터..

그리고 이번엔 소진인데..

그 후로 소진이도 사라져 버리고 말았고..

현영이도.. 지수도..

아.. 지수는 아니었는데...

 

스트릿 우먼 퐈이터

보아와 황상훈, 아이키와 효진초이

스우파와 스레파의 대결, 그 승자는?

"올드스쿨 미션"

그 선공은 스우파 립제이,

후공은 스레파의 량현량하. ㅋㅋㅋ

"오마주 미션"

스우파의 마이클잭슨 리정,

스레파의 댄서는 이병헌 ㅋㅋㅋ

"사이버펑크 미션"

스우파는 허니제이

스레파는 기가웅이&기가후니 ㅋㅋㅋ

멜로가 아찔

일단.. 내 머릿속에 지우개.. ㅋㅋㅋ

이거 마시면 나와 사귀는 거다.

시크릿 가든 

엽기적인 그녀

늑대의 유혹

로망스

빈센조

시그널

다모

태양의 후예 ㅋㅋㅋ

정말 재미있게 봤네요. 강추!! ㅋㅋㅋ

 

Weekend Update

대장동 의혹, 과연 힘겨루기의 끝은?

대장동에 사시는 김창수 씨의 의견은?

이번 주는 이재명 후보와 인터뷰를 한 주기자.

 

독전

형사 조진웅은 아시아 최대 마약 조직의

단서를 얻기 위해

마약계의 거물 진하림으로

위장하게 되는데..

 

확실히.. 조진웅의 연기는

믿고 볼만한 연기임에는 틀림이 없었네요.

오랜만에 보는 명품 배우 조진웅.

 

아.. 이번 시즌1의 마지막 배우라고 하네요.

언제 시작될지 모르겠지만..

빨리 시즌2가 시작되었으면 좋겠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