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SNL

[SNL 코리아] 2회. 씨크릿 가든, 다모의 하지원 편

by 넷인싸 2021. 10. 31.

SNL 코리아의 두번째 손님은 바로 하지원.

시크릿 가든, 칠광구, 다모 등.. 굵직굵직한 드라마나

영화에서 인기가 많은 하지원.

과연 하지원은 어떤 모습을 우리들에게 보여줄까?

 

나를 찾아줘

첨엔 나를 찾아줘가 하지원 주연의 영화인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고. ㅋㅋㅋ

어쨌든.. 하지원과 권혁수는 카페에서 운명적인

만남을 하고 혁수는 전화번호를 받는다..

그러나 하지원 전화번호가 적힌 휴지가 커피에 젖어서..

하지원과의 만남은 불발이 될 찰라..

마법같은 일이 벌어져서 하지원과의 만남은

성사되지만.. 결과는?

지구 침공

이번에도 하지원과 연관되지 않는 영화의 패러리 코너.

외계인과 한국인의 차이는 과연.. ㅋㅋ

당기시오를 봐도 일단 미는 한국인.

주소를 물었는데 구주소로 대답하는 한국인.

팝송을 부를때.. 가사가 아니라

항상 나나나나를 먼저 하는 한국인.

군인음식을 좋아하지 않는 것이 한국인.

컵라면 기다리는 3분이 엄청 긴 시간인 한국인.

저런 비율이 나올 수 없으면 한국인.

밥 한끼를 먹는 것은 인사치례인 것이 한국인.

합의에르 바르뎀

세상에는 합의가 필요한 시점이 많다.

그때마다 우리들 곁에 나타나는 합의에르 바르뎀.

다소 엉뚱하게 합의를 하고

정치적인 안건에는 중도를 외치는

합의에르 바르뎀. ㅋㅋㅋ

황진이

역시 하지원이라고 하면.. 황진이가 빠질순 없지.

황진이의 요염함을 하지원이 확실히 보여준다. ㅋㅋ

모솔 안서경덕을 흔들게 하기 위하여..

개리거처(캐리커처), 사입허(싸이퍼),

후리스타일(Free Style)로 대결을 하는데..

과연 그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하고 싶은 말을 해

체면때문에.. 우정때문에.. 할말을 못하고 사는 사람들.

"뒈지기 싫으면 참지말고 할 말은 하세요" 라는

정신과 의사샘의 말씀에 따라..

하지원의 노래인.. 하고 싶은 말을 한다. ㅋㅋㅋ

솔직히.. 엄청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느끼는데..

과유불급이라고.. ㅋㅋㅋ

나중엔 억지로 코너를 넣은 듯한 느낌이.. ㅋㅋㅋ

Weekend Update

하지원 편에서 새로 나온 코너인데..

여기서 주현영의 인턴기자가

완전 대박을 터뜨린다. ㅋㅋ

하진원은 나오지 않고..

그냥 일주일 동안의 핫한 뉴스를 보여준다.

"긴급재난 지원금 88% 국민 1인당 25만원 지급"

"추석연휴 앞두고 또 바뀌는 K-방역?"

아래의 인턴 기자는.. 정말 강추이다. ㅋㅋ

코너속의 코너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재미있게 봤고.. 앞으로도 기대되는 코너이다.

 

 

AI 승무원 G1

SNL 코리아에서 또 다시 새롭게 선보이는 코너

AI 승무원.

기가후니의 정상훈과 G1의 하지원 로봇의

좌충우돌 스토리가 재미나다. ㅋㅋㅋ

하지원이 웃음을 참지 못하고..

계속 NG를 내는 것을 보는 것도 재미중의 하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