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능/SNL

[SNL 코리아] 1회. 내부자들, 허니보이스의 이병헌 편

by 넷인싸 2021. 10. 31.

SNL 코리아가 드디어 4년 만에 돌아왔다.

넷플릭스에 이은.. 쿠팡 플레이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것이 바로 SNL 코리아!!

대놓고 19금을 표방하는 SNL 코리아. ㅋㅋ

역시 19금 하면 신동엽 옹. 이번에도 신동엽 옹이

SNL 코리아 크루를 이끌어가고 있다.

역시.. SNL 코리아의 터줏대감인 권혁수, 김민교,

정상훈은 계속 출연을 했고..

새로운 크루로.. 정혁, 웬디, 김민수, 주현영, 이소진,

김상협, 차청화, 정이랑 그리고 이수지가 합류했다.

그리고 SNL 코리아의 첫 번째 주자는 바로!! 이병헌!!

 

허니보이스

모든 소리를 이병헌 씨의 목소리로

바꾸어주는 허니보이스.

인강도.. 듣기 싫은 남편의 목소리도..

쿠쿠의 취사 소리도..

고물장수의 테이프도..

모두 이병헌의 저음 목소리로 체인지..

그러나 노래는 원래 가수 노래를 듣는 걸로..

내부자들

이병헌의 최근 대표작이라고 할 수 있는 내부자들.

SNL이 이걸 패러디 안 할 수는 없지.

좀 더 자극적인 이병헌의 내부자들을..

SNL에서는 어떻게 하였을까?

 

꼬투리에 꼬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이병헌의 잊지 못할 일본 공연의 건치 댄스를

롤린 댄스로 승화시킨 이야기.

가만히 듣고 있으면.. 나도 모르게 훅~하고 이야기

속으로 빨려 가니깐 조심 또 조심해야 한다.

 

 

아이리스

아이리스의 이병헌 명대사(?)인 "아... 안돼"를

패러디한 것인데..

미래를 알고 있는 우리에겐 정말 유쾌한 콩트인데..

과거의 우리들을 보곤.. 안돼라고 외치는 이병헌..

아닌 권혁수.. ㅋㅋ

 

싱글라이더

갠적으로 결말에 충격을 받았던 이병헌 주연의

싱글라이더 영화.

SNL에서는 요즘 배달 시대를 맞이하여..

싱글라이더를 배달원으로 교체(?)를 하였다.

배달원의 애환과 고뇌를 그린 패러디 싱글라이더.

이곳저곳에서 패러디 속의 패러디가

보이는 것이.. ㅋㅋ 대박..

 

미스터 션사인

정말 이병헌의 대표적인 드라마인 미스터 션사인.

일단 김태리 분으로 나오는

안영미의 백치미의 연기. ㅋㅋㅋ

안영미 하면.. 19금의 대명사인데..

역시 미스터선샤인에서도..

LOVE를 하자는 것으로 시작된다. ㅋㅋ

과연 LOV

E의 결말은 어떻게 될까나? ㅋㅋ

SNL 코리아의 첫 회이니 만큼.

코너마다 엄청나게 많은 힘을 준 것 같았다.

덕분에.. 이병헌 연기에 대해 다시 한번

고찰하는 기회를 얻었고..

토요일이 기다려지는..

신기한 마법에 걸리게 될 것 같다.

 

댓글